본문 바로가기

원문 번역

(야후제펜 뉴스)애플, 23일 이벤트에서 '아이패드4' 발표하나? --독컨넥트로 보이는 영상이 유출




애플, 23일 이벤트에서 '아이패드4' 발표하나? --독컨넥트로 보이는 영상이 유출

CNET Japan 10월 22일(월)11시 3분



  애플이 미국시간 10월23일 미디어이벤트에서 소문이 무성한 '아이패드 미니'뿐만 아닌, 새로운 '아이패드4'의 발표도 예정하고 있다라는 보도에 그것을 뒷받침할만한 사진이 새롭게 유출됐다.


  Boy Genius Report가 아이패드4의 '라이트닝' 독컨넥트와 아이패드 미니의 독의 비교사진으로 여겨지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 새로운 독은 신세대 아이패드가 다양한 새로운 컴포넌트에 대응할 수 있도록 재설계되어진 것으로 시사한다.


  사람들의 많은 관심은 애플의 7.85인치 타블렛 발표에 향해있지만, 애플은 쇄신(刷新)되어진 9.7인치의 레티나 디스플레이 탑재 아이패드의 발표를 23일에 예정하고 있다고 하는 소문도 있다. 9to5mac이 19일에 보도한 것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패드는 '아이폰5'와 같은 모양의 라이트닝 컨넥트를 탑재하고 가격은 이전의 기종과 같은 정도로 될 예상이라고 한다.


  업데이트 되어진 9.7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탑재 아이패드는, 제1세대의 레티나 제품 문제에도 대처하고 있는 가능성이 있다. 미국CNET이 이전에 보도한 DisplaySearch의 분석가 Richard Shim씨의 코멘트에 의하면, 그것에는 경량화나 LED백라이트 장치의 개선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Shim씨는 9월, 미국CNET에 대해, "(제품본체의) 전체적으로 얇아진 배터리수명의 연장을 실현하는 디스플레이 생산을 위해, (애플이) 패널메이커와 협력하고 있는 것을 우리는 확인했다"하고 말했다.




----------------------------------

영상이나 사진자료는 같이 없었음.